경기아트센터, ‘2024년 상반기 예술 아카데미’ 운영

음악, 미술, 문학 등 다양한 주제로 강좌 마련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3/13 [18:26]

경기아트센터, ‘2024년 상반기 예술 아카데미’ 운영

음악, 미술, 문학 등 다양한 주제로 강좌 마련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03/13 [18:26]

▲ 포스터


[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예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2024 아카데미는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분류하여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

 

예술인문 강좌는 오페라, 클래식, 미술, 연극, 한국예술사 등 예술장르를 다양하게 구성했고,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마스터 시리즈 프리뷰 강좌도 진행하며 관객들 감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을 잘 감상하는 법 ABC> 강좌의 경우, 공연예술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기아트센터 서춘기 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눈길을 끈다. 예술실기 강좌 또한 동서양의 예술을 아우르고, 다양한 장르로 구성하며, 도민들이 접근하기 쉬운 강좌를 만들었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은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가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 경기도민들이 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경기아트센터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을 통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