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경주로 마라톤’ 성료 기념 ‘이벤트’ 진행

마사회 직원 3인의 ‘경주로 달리기 대결’ 콘텐츠 제작 1등 맞히는 이벤트 진행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7:59]

한국마사회, ‘경주로 마라톤’ 성료 기념 ‘이벤트’ 진행

마사회 직원 3인의 ‘경주로 달리기 대결’ 콘텐츠 제작 1등 맞히는 이벤트 진행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3/11/16 [17:59]

▲ 이미지  © 뉴스체인지


[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에서 경주로 마라톤성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1028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경주로 마라톤 RUN&FUN’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경주로 마라톤은 경주마들이 달리는 8cm두께의 모래 경주로에서 일반 국민들이 마라톤을 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30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하며 성공리에 끝났다.

 

이에, 한국마사회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에서는 경주로 마라톤 번외 경기로 마사회 직원 3인의 경주로 달리기 대결콘텐츠를 제작해 1등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댓글로 ‘1등이 예상되는 사람내년 경주로 마라톤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네이버 폼으로 댓글 및 구독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경주로 마라톤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구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많은 국민들이 마사회TV를 통해 한국마사회의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며 함께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직원들의 박진감 넘치는 달리기 대결부터, 경주로 마라톤 행사에 참여한 국민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유튜브 마사회TV’에서 확인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