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가장 먼저 ‘경기 기회공연관람권’ 시작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공연 관람시 75% 할인

박한수 기 | 기사입력 2023/05/08 [16:01]

경기아트센터, 가장 먼저 ‘경기 기회공연관람권’ 시작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공연 관람시 75% 할인

박한수 기 | 입력 : 2023/05/08 [16:01]

▲ 홍보이미지  © 뉴스체인지


[
뉴스체인지=박한수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가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경기 기회공연관람권>을 시작한다. 경기도 내 거주 70세 이상 노인과 등록된 장애인이라면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공연 관람 시 7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가 기존 제공하던 만 65세 이상 노인을 위한 경로할인’, 장애인을 위한 장애유공 할인보다 더 큰 할인율이기 때문에, 더 많은 도민들이 경기도예술단의 작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기회공연관람권만의 차별점은 이용자가 불편하지 않도록 모든 예매수단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온라인, 전화 예매, 경기아트센터 방문 예매 그리고 공연 당일 현장 구매 시에도 기회공연관람권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회공연관람권은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호자와 함께 공연장을 찾는 경우가 많은 노인과 장애인들이 편하고 쉽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기회공연관람권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누리고,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경기아트센터는 지난 2020년부터 경기도극단, 경기도무용단,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작품으로 구성한 레퍼토리 시즌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23 <봄여름 시즌> 공연이 진행 중이다. 센터는 관객 안내 및 준비 과정을 마친 후 58() 부터기회공연관람권혜택을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