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는 여름 개최

"여름방학엔 온 가족이 함께 오페라 보러 가볼까"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7/03 [09:21]

수원문화재단,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는 여름 개최

"여름방학엔 온 가족이 함께 오페라 보러 가볼까"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07/03 [09:21]

 

▲ 포스터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수원문화재단은 음악과 문학, 연극, 미술을 총망라하는 종합예술인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 유통 지원 선정작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희극 오페라로 손꼽히는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조아키노 로시니의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오페라는 17세기 스페인 세빌리아를 배경으로 벌어진 두 남녀의 사랑과 음모를 담은 이야기로“지루한 오페라는 딱 질색이야.”라는 실제 대사를 풍자하듯이 통쾌하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대를 풍자한 유쾌한 이야기와 빠른 전개, 경쾌한 멜로디는 관객들에게 가볍게 오페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이 투영된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농담과 웃음 속에 숨겨진 의미와 의도를 관객들이 직접 찾아내는 재미까지 선물한다.

지휘자 권민석의 힘 있는 지휘와 호평받는 연출가 김숙영의 섬세한 연출로 꾸려진 무대에는 피가로역에 바리톤 김성결, 로지나역에 소프라노 김순영과 김신혜가 맡는다.

티켓은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2만원이며 7월 5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수원SK아트리움 누리집 및 인터파크 티켓 누리집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할인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할인으로 수원시 관내 학생 50% 할인, 수원시민 30%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