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오는 5월 4~5일 양일간 ‘경기도 어린이 축제’ 개최

어린이를 위한 공연과 함께, 광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놀거리 및 체험거리!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8:50]

경기아트센터, 오는 5월 4~5일 양일간 ‘경기도 어린이 축제’ 개최

어린이를 위한 공연과 함께, 광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놀거리 및 체험거리!

오혜인 기자 | 입력 : 2024/05/02 [18:50]

▲ 포스터


[
뉴스체인지=오혜인 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54() 부터 5()까지 <경기도 어린이 축제>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미래의 주인공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미래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대극장/소극장 공연과 함께 광장 일대에서 다양한 놀거리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어린이 축제>는 오는 54~ 5일까지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아트센터 일원에서 진행된다. 대극장에서는 55()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키즈콘서트 <플라잉 심포니>가 진행되며, 소극장에서는 53() 부터 경기도극단의 연극 <단명소녀 투쟁기>를 공연한다.

 

/소극장 공연과 함께, 야외무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각종 레크리에이션 및 야외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에는 경기도무용단 및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경기도를 대표하는 예술단체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광장에서는 에어바운스 등의 놀이시설과, 각종 만들기 프로그램 등의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도움관 지하 열린무대에서는 한국도자재단과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어린이 도자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도 어린이 축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광장 일대의 각종 놀이 및 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대극장과 소극장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별도의 예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아트센터의 광장 및 부대시설을 도민과 어린이에게 개방하고,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며,“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축제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